• 최신뉴스&소식
  • 홈 ▷ 자료실 ▷ 최신뉴스&소식
게시판
제목 3월 12일 중독관리교육 (오늘의 명상)
작성자 인천남동구중독관리센터 이메일 nd_jungdok@naver.com
작성일 2021-03-12 조회수 749
첨부파일

서약하기

 

인생을 살아나갈 때 우리가 서약하지 않으면, 잃는 것과 잃는 사람이 많이 생긴다. 우리는 데이트 단계에서 더 높은 단계로 발전하기 위해, 우리가 원하는 집을 얻기 위해,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직장이나 차를 얻기 위해, 관계에 대해 서약을 해야 한다.

우리는 직업, 목표, 가족, 친구들에 대해 서약해야 한다. 서약하기전에 어떤 것을 시도하는 것은 성공하지 못한다. 하지만, 서약함으로써 이를 성취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준비되기 전에 서약하면 안된다.

때로는 서약에 대한 두려움이 우리에게 뭔가를 말해주고 있다. 특정한 관계, 구매, 그리고 직장에 서약하는 것을 우리가 원하지 않을 수 있다. 그와 반면에, 우리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 관건일 수도 있다. 이 경우, 기다려라. 문제점들이 명확해질 때까지 기다려라.

당신 자신을 믿어라. 서약에 대한 당싱의 두려움을 제거해 달라고 위대한 힘에게 기도하라. 서약의 장애가 되는 것들을 제거해 달라고 위대한 힘에게 부탁하라. 인도를 해달라고 위대한 힘에게 부탁하라.

서약하지 않음으로써 그것들을 잃기로 결정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아라. 그 다음, 조용히 들으라. 그리고 결정이 옳고 편안하게 보일때까지 기다려라. 우리는 서약 할 필요가 있지만, 준비가 될때까지는 서약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원할 때 서약할 것이라 믿어라.

 

< 그냥 놓아버려라 중 >

이전글 3월 15일 중독관리교육 (오늘의 명상)
다음글 3월 11일 중독관리교육 (오늘의 명상)